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때, 퀄리티 있는 이미지 사용은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종종 배경이 복잡하거나 원하지 않는 요소들 때문에 이미지의 주제가 묻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배경 제거, 즉 '누끼 따기'가 필요합니다.

단색일거라 생각했던 이미지조차도, 전구 아래의 음영 부분의 색상이 다른 탓에 완벽한 누끼는 딸 수 없습니다. 그래서 투명한 색 설정 기능은 주로 어디에 쓰냐면,

자! 그러면 어느 정도 제거될 범위가 실제 의도한 배경 영역과 일치될 거예요. 그렇지만, 여전히 손 볼 곳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사진의 경우, 아기의 팔과 얼굴 사이의 공백에 배경이 그대로 남아있네요. 이번에는 이 부분을 추가로 범위설정 해줘야겠습니다.

전문적인 디자인을 하지 않더라도, 디자인이라는 행위를 하다 보면 '누끼따기' 라는 표현을 들어보셨을 거예요. 저도 일하면서도 이런 말을 들어봤더랬죠. "누끼 딸 줄 알아요?" , "누끼만 좀 따주면 고맙겠는걸"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피사체로부터 배경을 분리하기 위해 외곽선을 따는 것을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누끼 따기 혹은 누끼라고 한다. 출처 : 나무위키)

짠! 완성된 그림인데.. 엄청 울퉁불퉁하게 됐네요. ㅋㅋㅋ 저보다는 손재주가 좋으신 여러분들은 더 깔끔하고 완벽하게 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똑똑하게도 전부 다 그리지 않아도 파워포인트가 이미 드래그한 영역과 유사한 색을 인식해서 영역을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자동으로 지정해줍니다)

이것을 오른쪽과 같이 파워포인트 얼굴따기 방법을 통해 오른쪽과 같이 대두 형태로 캐릭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저작자 명시 필수 영리적 사용 불가 내용 변경 불가 저작자 명시 필수 - 영리적 사용 불가 - 내용 변경 불가

또한, 발표하고자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하는 내용의 메시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파워포인트의 배경을 제거하는 방법은 디자인적 효과와 메시지 전달을 모두 향상시킵니다.

기본적으로 남아 있는 영역을 제외하고 나머지 부분은 보라색으로 변경이 됩니다.

Outline and optimize procedures. Link info in your workflows and increase conditional formatting to discover bottlenecks and track progress at a look.

아이들 사진 얼굴만 누끼따기 후 캐릭터 합성도 파워포인트 얼굴따기 방법을 통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